본1문 바로가기
My페이지

다가올 미래영어는 지금 학교에서 학원에서 배우고
있는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.

공중전화가 없어지고 스마트 폰이 오듯이 한뇌영어는 자연도태 되고 영뇌영어 시대가 도래한다.

자주묻는질문 답변하기

Off-Line 강의

Twenty Four 영뇌란 무엇인가요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엔비잉클리쉬
댓글 0건 조회 980회 작성일 20-06-23 15:01

본문

  • 페이스북으로 공유
  • 트위터로  공유
  •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BAM은 단어의 뜻을 얘기하고 있지만 Twenty Four 영뇌는 뜻 관계를 말하고 있습니다. 영어는 기본어를 중심으로 설명해 나가는데 그 설명어에는 24개가 있습니다. 즉 설명어에는 연결설명어 10개, 비연결설명어 12개, 등맥설명어, sign 설명어가 있습니다. 다시 연결설명어는 콤머유무에 따라 뜻 관계 뜻이 달라지는 콤머유무 연결설명어(6개)와 콤머유무에 상관없이 문맥 또는 상황에 따라 뜻 관계 뜻이 결정되는 콤머불관 연결설명어(4개)가 있습니다.

영어에서의 뜻 관계는 주로 4가지 뜻 관계입니다.
제한적 연결의미(defining linking), 비제한적 연결의미(non-defining linking), 서술적 의미(predicative), 제한적 의미(attributive)로 4가지 뜻 관계가 있습니다.

콤머 유무 연결설명어는 콤머유무에 따라 제한적 연결의미와 비제한적 연결의미가 되고, 콤머불관 연결설명어는 콤머와 상관없이 문맥/상황에 따라 이런 의미가 결정됩니다. 그리고 비연결설명어는 서술적 의미 뜻 관계이고, 그리고 형용사는 명사 앞에서 설주뇌로서 제한적 의미의 뜻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. 물론 동사 뒤에 위치하면 설가뇌로 작동하여 서술적 의미 뜻 관계가 됩니다. 영어는 이렇게 기/설로 명확합니다. 그리고 등맥 설명어는 등위접속사의 등맥 뜻관계이고(vs 종사=종맥 뜻관계), sign 설명어는 comma, semi-colon, colon, dash의 뜻 관계입니다. 그래서 twenty four 영뇌만 알면 더 이상 학원에 다닐 필요도 없고 독력으로 현장영어이든 시험영어이든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.